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광주 북구 오치동 맛집 장인닭갈비 오치매곡점

by 소소주미 2023. 8. 16.
반응형

 

 

가죽 공방 끝나고

선생님들과 함께

맛있게 점심 먹으러 고고

바로 오치동에 위치한 장인닭갈비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은 몇 번 시켜 먹었는데

직접 매장 방문해 본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매장 내부 느낌은 이렇습니다

시원하면서 깔끔한 분위기

 

 

 

 

치즈닭갈비 4인분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맛 단계 조절 가능합니다

항상 매운맛만 먹었는데

오늘은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도 있어서

보통맛으로 주문

 

 

 

 

기본찬입니다

배달 메뉴랑 똑같네요

양배추 샐러드에 시원한 콩나물국

쌈채소들까지

 

 

 

반응형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같이 먹는 닭갈비

잡내 하나 없이 맛이 좋아요

특히 장인닭갈비는 

이 양배추가 정말 맛있어요

 

당면사리 항상 추가했었는데

볶음밥 먹고 싶어서 추가 안 했어요

 

 

 

 

꼭 먹어야 하는 볶음밥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양이 꽤 많아요

1인분만 추가할까 하다가

2인분 했는데 결국 남겼답니다

다들 입이 짧아서 ㅋㅋㅋㅋ

 

 

매번 먹을 때마다

일반 장인닭갈비만 주문했었는데

확실히 치즈가 들어가니

훨씬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앞으로 주문해먹을 때도

치즈로 주문해야겠어요

덤으로 볶음밥도 말이죠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