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시원한 생맥주 맛집 광주 북구 오치동 월간맥주 오치동 술집

by 소소주미 2023. 8. 15.
반응형

 

 

오늘도 생맥주 집 추천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저희 동네는 아니구요

저희 옆 동네 오치동에 생긴

월간 맥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생긴 지는 좀 된 것 같은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제가 오치동 살 적엔

이곳이 홍길동 당구장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제가 좋아하는 월간맥주로 바뀌었어요

 

 

 

 

생각보다 내부는 큼직합니다

맥주 색깔로 도배된 인테리어

마음에 들어쓰

 

 

 

 

생각보다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메뉴 고르는 재미가 쏠쏠

 

우선 버팔로윙봉과 감자튀김이랑

매콤한 것도 먹어줘야 하니까

쭈꾸미 관자볶음 주문했어요

 

 

 

 

울 꼬맹이가 좋아하는

옛날 과자와 크림 스프가 기본 안주인가 봐요

크림 스프 좋아하는데 어찌나 좋던지

 

 

 

반응형

 

 

버팔로윙봉과 감자튀김

감자가 얇은 감자튀김이 아니고

웨지감자 스타일입니다

 

 

 

 

쭈꾸미 관자볶음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조금 실망

달달한 양념 생각하면 됩니다

이 양념엔 뭐가 필요하다?

 

 

 

 

바로바로 공깃밥

공깃밥이 2천 원이길래 

좀 비싸네 생각했는데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잘 나오더군요

 

 

 

 

안주가 부족해서 또 주문한

크리스피 순살치킨

참고로 신랑이랑 저랑 둘이 먹은 거 아니구요

어른 두 분 더 있었습니다 ㅋㅋㅋ

 

 

 

 

많이 시켜 먹어서 서비스로 받은

꾸이꾸이와 김 ㅋㅋㅋㅋㅋㅋ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맥줏집답게 생맥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근데 안주가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더라고요

한 개로는 부족할 듯

무조건 두 개는 시켜야 할 듯요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이렇게 하루하루 살을 찌우고 있네요 흑흑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