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살얼음맥주로 유명한 역전할머니맥주 매곡점 할맥추천

by 소소주미 2023. 8. 13.
반응형

 

 

자꾸 맥주 포스팅만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살얼음맥주로 유명한

역전할머니맥주 매곡점 소개할게요

 

 

 

 

내부는 시원시원 큼직합니다

평일날 방문해서인지

좀 여유로운 분위기

 

 

 

 

 

 

역전할머니맥주 메뉴판입니다

사실 하도 자주 가서 안 먹어 본 메뉴 없는데

치킨도 자주 먹었고 

먹태도 자주 먹었고 말이죠

이 날은 멘보샤랑 

짬뽕탕 주문했어요

 

 

 

반응형

 

 

멘보샤도 생각보다 통통하고

맛있었네요

짬뽕탕은 뭐 말할 것도 없죠

딱 술을 부르는 술안주

 

 

 

 

계속 추가하게 되는 할맥

저는 500CC

신랑은 300CC

 

 

 

 

우리 딸내미 원픽

기본 안주 과자 

 

 

 

 

다른 곳보다 생맥주 맛이

아주 기가 막힌 다는 그런 맛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여름이다 보니

살얼음 있는 시원한 맥주라는 것에

좀 더 찾게 되지 않나 싶어요

역전할머니맥주는 

메뉴가 항상 조금 아쉽네요

 

뭔가 저녁을 대체할만한 게 부족한 듯 

 

그래도 더운 여름날 

생맥주 한 잔 하러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