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아구찜 맛집 광주 북구 오치동 대덕회관 문흥동 문흥지구 근처 맛집

by 소소주미 2023. 8. 9.
반응형

 

 

아구찜을 사랑하는 지인을 만나

오랜만에 방문했던 

광주 북구 문흥동에 위치한

대덕회관

 

 

 

 

제가 20대부터 다녔으니

거의 15년 이상 다녔네요

그만큼 아구찜으로 오래된 곳이기도 합니다

 

 

 

 

예전엔 신발 벗고 앉아서 

먹는 좌식이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바뀌었네요

 

 

 

 

아구찜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꼬맹이 픽업 때문에

술을 못 마셔서 아쉽

 

 

 

 

맛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많이 짜지 않고 

감칠맛 나는 양념이라 

쉬지 않고 흡입 가능

 

맥주 생각 간절

 

 

 

 

마무리로 볶음밥 필수

 

대덕회관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아는 언니 덕분에 

아구찜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아쉬운 게 있다면

주차공간이 따로 없다는 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