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생맥주가 맛있는 광주 북구 매곡동 가마치통닭

by 소소주미 2023. 8. 8.
반응형

 

 

 

생맥주를 너무나 사랑하는 저에겐

이 여름은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드네요

더워도 적당히 더워야 말이죠

 

하루종일 땀 뻘뻘 흘리고

저녁에 마시는 생맥주 한 잔이야 말로

정말 꿀맛

 

저희 동네에 가마치통닭이 생겼는데요

생맥주가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사실 생긴지도 좀 지났고

블로그 올리겠다고 사진 찍어놓고

그 뒤로도 자주 다녔는데

사진을 이제서야 올리네요ㅋㅋ

 

매장이 좀 협소한 편이라서

주말이나 피크타임 때 가면 자리가 없어요

 

 

 

 

처음 방문했을 땐

후라이드 순살이랑 치즈볼,

떡볶이 킬러라 떡볶이 주문했어요

 

 

 

 

급하게 먹다가 찍은 

양배추 샐러드 ㅋㅋ

 

 

 

 

중간에 한 번 더 리필했답니다

 

 

 

 

후라이드 순살

치즈볼

떡볶이

 

 

 

 

닭냄새 하나도 안 나고

바삭바삭 넘나 맛있어요

치즈볼도 진짜 맛있었어요

울 딸랑구가 아주 좋아했답니다

 

 

 

 

그리고 가마치통닭 떡볶이

꽤 맛있어요

매콤달달해서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떡볶이 잘 안 좋아하는 저희 신랑도

맛있다고 국물까지 드링킹

 

 

 

반응형

 

 

치킨도 맛있는데 

생맥주까지 맛있어서

아주 그냥 살이 팍팍 찝니다 ㅋㅋ

 

 

 

 

참고로 양념소스는 따로 구매하셔야해용

 

 

 

 

삼성아파트 상가 쪽에 위치해 있고요

주차장은 글쎄요

있긴 했는데 굉장히 협소했어요

참고하시길

 

저는 내일 또 갈지도 몰라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