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광주 북구 오치동 왕갈비탕이 맛있는 정식당 오치동 맛집

by 소소주미 2021. 6. 5.
반응형

오늘은 유독 피곤한 날이네요

날이 좋아서 

혼자 다니던 산책길을

신랑과 딸랑구랑 같이 갔다가

너무 힘들었던 ㅋㅋㅋ

 

밥 해 먹기 귀찮아서

집 근처에 안 가본 식당이 어딨나 찾아보다

오치동에 있는 정식당을 보게 되었어요

 

가깝기도 하고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는 것 같아

후다닥 가보았답니다

 

 

 

 

걸어갈 힘이 없어서

차 타고 다녀왔어요 ㅋㅋ

주차장은 크진 않으나 식사시간이 아니어서

여유 있게 주차했어요

 

 

 

 

판매하는 메뉴가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내부도 많이 넓어요

방도 있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3시가 막 넘은 시간이었는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합니다

 

이모님이 아이 데리고 왔으니

괜찮다며 아이데리고 오면

식사 가능하다고ㅋㅋ

살짝 죄송했어요 감사하기도 했고요

 

 

 

 

돼지갈비가 주 메뉴인 것 같았는데

시간이 좀 애매해서

그냥 왕갈비탕과 육개장을 주문했어요

갈비는 다음 기회에

 

 

 

 

정갈한 찬들이 금방 나왔어요

 

 

 

 

색깔이 좀 연해 보여서

싱거울 것 같았는데

간이 아주 제 입에 찰떡이더라고요

 

 

 

 

반찬 맛있다고 호들갑 떠는 사이

색깔이 좋은 육개장과

 

 

 

 

아주 뜨끈 뜨근한 왕갈비탕이 나왔어요

 

 

 

 

그리고 찰 솥밥까지

솥밥 사랑하는 여자

 

 

 

 

육개장이 고기가 아주 잘게 잘 찢어져 나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당면도 가득하고

파도 듬뿍 

 

 

 

 

간도 세지 않으면서

국물도 진해요

 

 

 

 

갈비 크기 좀 보세요

괜히 왕갈비탕이 아니군요

 

 

 

 

왕갈비탕에도 당면이 가득

 

 

 

생각보다 많이 야들야들하지는 않지만

고기도 맛있어요

 

 

 

 

국물은 약간 심심한 듯한 느낌

저는 아이와 같이 먹을 거라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밥 한 숟갈 국물에 푹 담가서

파와 함께 냠냠 먹으면

아주 그냥 기가 막히죠

 

 

 

 

배가 이미 부르지만

포기할 수 없는 숭늉

 

 

 

 

김치들하고 먹으니 순삭

운동을 그렇게 열심히 해놓고 

너무 잘 먹어버렸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반찬들도 맛있고

육개장과 왕갈비탕도 

많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왕갈비탕은

편식 심한 울 딸랑구도 엄청 잘 먹었답니다

 

이모님도 친절하시고

반찬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갈비를 못 먹어본 게 살짝 아쉬우니

다음번엔 꼭 갈비를 먹으러 다시 재방문하려고요^^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