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매운 떡볶이를 좋아한다면 운암동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로 광주 북구 운암동 맛집

by 소소주미 2021. 5. 31.
반응형

혹시 신천할매떡볶이라고 아시나요?

대구에 굉장히 유명한 떡볶이 집인데

예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곳이에요

 

저는 그 당시에 대구에 가서

직접 먹어보기도 했답니다

 

단 맛이 전혀 없고 

굉장히 매운 떡볶이인데요

아쉽게도 제가 살고있는 광주에는 

체인점이 없었어요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었던 

흑흑

 

그런데 배민 어플을 뒤적이다

신천할매떡볶이를 판매하는 곳을 발견!!!

 얼른 가서 포장해왔답니다

 

 

 

 

바로 운암동에 위치한 

신떡순이라는 곳인데요

소개할게요

 

 

 

 

운암동 세무서 가는 길에 있어요

좀 복잡한 골목에 있어서

주차는 각자의 능력입니다 ㅋㅋ

 

 

 

 

내부는 크기는 않지만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경신여고 근처라서 그런지

여고생들이 식사를 많이 하고 있었어요

(사진 찍을때마다 눈치 봄)

 

 

 

 

매장에서 식사를 하면

이렇게 셀프바도 이용할 수가 있네요

 

 

 

 

요새 로제떡볶이 열풍이라서인지

이 곳에도 로제떡볶이가 신메뉴로 나왔나 봐요

 

 

 

 

여기 신떡순은 매운맛이 조절이 돼요

저는 신천할매떡볶이의

원조의 맛이 그리웠으므로

원조 맛과 모둠 튀김을 주문했답니다

 

 

 

 

출발 전에 미리 주문을 해놓아서

도착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떡볶이랑 튀김이 나왔어요

 

 

 

 

포장된 소중한 내 떡볶이 들고 나오면서

오픈 시간과 휴무 확인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오후 8시 마감

 

휴무는 둘째, 넷째 일요일이라네요

 

식기 전에 집으로 고고

 

 

 

 

과연 그때 먹었던 그 맛일지

개봉 전 떨리는 순간

 

 

 

 

사진 찍으려고 예쁘게 세팅하다

좀 식었어요

 

냄새가 매운 게 더더욱 커지는 기대

 

 

 

 

후추의 향과 매콤한 맛이

예전에 먹던 그 신천할매떡볶이 맛이더군요

어찌나 반갑던지

매운 거 못 먹는 저희 신랑은

치를 떨었지만 ㅋㅋㅋ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중간중간 씹히는 양배추 진짜 너무 맛있음요

원래 어묵이 없었나 

그건 기억이 안 나지만 어묵은 없는 

떡만 있는 떡볶이예요

 

집까지 배달이 되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지만 제가 사 먹으러 가야죠 뭐

 

달지 않고 매운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 보시길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