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설렁탕으로 몸보신하기 좋은 곳 서울깍두기 광주 광산구 첨단 맛집

by 소소주미 2021. 6. 9.
반응형

오늘 광주의 날씨는 무려 32도

여름인가요

벌써부터 이러면 어떡하죠

ㅠㅠ

 

 첨단에 볼 일이 있어서

잠깐 외출했다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당황했어요

 

점심때 시원한 게 먹고 싶었는데

이열치열이라며 몸보신 하자고 

설렁탕 먹으러 가자는 지인때문에

얼떨결에 설렁탕집 서울깍두기에서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서울깍두기가 체인점이래요

저는 처음 가봤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근데 찻길이 흰 선이라 

잠깐 주차는 가능할 듯

 

 

 

 

안녕 서울깍두기

만나서 반가워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고

적당한 편

테이블 한 10개 정도?

깔끔하더라고요

 

광주에 체인점이 6군데나 있네요

 

 

 

 

가격이 꽤 있어요

저희는 설렁탕 3개를 주문했습니다

 

 

 

 

곧 있으면 삼계탕 불나겠네요

 

 

 

 

밑반찬은 두 개

상추 겉절이와 깍두기

 

 

 

 

설렁탕이 나왔어요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심심하게 나온 설렁탕에

따로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고

 

 

 

 

설렁탕에 소면 빠지면 안 되죠

내 사랑 소면 흡입

 

 

 

 

고기가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반찬들도 맛있어요

상추 겉절이는 참기름 향이 좋아 고소하고

깍두기는 달달하면서 시원한 맛

 

서울깍두기 이름값다웠음요 ㅋㅋㅋ

 

 

 

 

맛있는 깍두기와 설렁탕 흡입

 

 

 

 

열정적으로 먹고 나서 보니 

수저통에 이런 게 붙여져 있네요

쓰읍 네이버 블로그 아니고 다음 티스토리인데

한 번 보내볼까 ㅋㅋㅋ

 

 

전체적으로 금액대는 좀 있지만

한 끼 보양식으로 먹기엔

정말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생각지 못하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무려 24시간이래요 대박

 

술 마시고 해장으로도 좋을 듯 ㅋㅋㅋㅋ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