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삼겹살이 맛있는 곳 오치동 제주 화산석 오치동 삼겹살 맛집 광주 북구 맛집

by 소소주미 2021. 6. 6.
반응형

오늘 저녁은 집에서 간단히

해결하려고 했으나

갑작스러운 만남이 성사돼서

생각지 못한 외식을 하고 왔어요

 

바로바로

모두가 다 사랑하는 메뉴 삼겹살!!

 

사실 삼겹살이 집에서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잖아요

뒤처리가 매우 힘든 음식이라서

(기름에 설거지 지옥)

 

 

 

 

오치동에 있는 제주 화산석에서

맛있게 삼겹살 냠냠하고 왔어요

오치동에 살았을 때 

정말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

지금은 다른 곳으로 이사 와서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오치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요

그러다 보니 주차는 각자의 능력입니다 

 

 

 

 

내부는 널찍합니다

의자로 되어있는 곳이 있고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있는 곳이 있는데

의자 쪽은 거의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 사진은 따로 

못 찍었어요

 

 

 

 

저희는 차돌과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가

이 돌판에 구워 먹기 때문입니당

이상하게 이 돌판에 구워 먹는 삼겹살이

훨씬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삼겹살을 주문하면

이렇게 상차림이 나와요

쌈채소와 시래기를 넣은 된장찌개도

넉넉하게 주신답니다

 

 

 

 

그리고 이 열무

열무에 삼겹살 싸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예술

 

 

 

 

고기가 나오기도 전에

소주 한잔씩 걸치고

 

 

 

 

고소한 차돌박이 먼저

 

 

 

 

중간에 마카로니 샐러드 한 번 리필

 

 

 

 

맛있게 잘 익은 차돌박이 한 점

가볍게 뿌시고

 

 

 

 

삼겹살로 바로 고고

 

 

 

 

꼬맹이 먹을 공깃밥 주문했더니

반찬도 이렇게 나왔어요

갓김치 짱 맛있음요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

본격적으로 먹어야죠

 

 

 

 

아삭아삭한 열무에 싸서 한 입

 

 

 

 

상추와 깻잎에 사서 또 한 입

아으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다

 

 

 

 

제주 화산석은 이렇게

김치랑 무생채랑 콩나물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나와요

리필도 되고요

먹다가 한 번 더 리필은 기본 ㅋㅋㅋ

 

 

 

 

불판이 조금 더러워지면

이렇게 깨끗하게 

청소도 자주 해주신답니다

사장님 쵝오

 

 

 

 

고기를 다 먹었으면

당연히?? 볶음밥 타임을 가야죠

남은 고기 잘게 잘라서

참기름 김가루와 함께

돌판 위에 볶아먹는 볶음밥

 

 

 

 

볶음밥으로 마무리한

든든한 저녁 한 끼

사실 다이어트 중이라

든든하게 먹으면 안 되는데 ㅋㅋㅋ

 

괜찮아요 내일 운동 열심히 할 거예요 

 

 

오치동 제주 화산석

고기도 냄새 없이 맛있고

김치를 구워 먹는 걸 좋아하는 분들에겐

진짜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특히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갈 때마다 기분 좋은 곳이랍니다

 

삼겹살이 먹고 싶을 땐

오치동 제주 화산석으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