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문흥지구 분위기 좋은 카페 미미당906 광주 북구 문흥동 카페 추천

by 소소주미 2021. 7. 22.
반응형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더워요

잠깐 일 때문에 문흥지구 들렸다가

너무 더워서 

커피 한 잔 하려고 방문한 곳인데

카페가 너무 예뻐서 포스팅해봅니다

 

 

 

 

문흥 현대 2차쪽에 있고요

주변에 주차할 곳은 넉넉해요

 

 

 

 

2층까지 카페인 것 같은데

1층에서만 머물렀어요

외관부터가 깔끔하고 예뻐서

몇 번 지나갈때마다

한 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방문해봤네요

 

 

 

 

푸르른 식물이 많아서

이렇게 더운 날 

더 싱그럽게 보이더라고요

실내 인테리어도 예쁜 곳이에요

 

 

 

 

미미당 906 메뉴판입니다

저는 미미당라떼를 주문했고

신랑은 오미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디저트류 종류가 꽤 많아요

쌀케이크도 있어요

다음엔 디저트를 한 번 즐겨보는 걸로

 

 

 

 

 

테이블 옆쪽에도 

이렇게 식물들이 예쁘게

자리 잡고 있네요

우리 집에 있는 녹비단이 보여서

내심 반가웠답니다

 

 

 

 

이 더운 여름

시원하게 갈증해소에 좋았던

오미자몽라떼와

미미당라떼

 

오미자의 맛도 나고

자몽맛도 나는

굉장히 균형적인 맛이라서 놀랬어요 ㅋㅋ

보통 한 맛에만 치중해서 느껴지는데

두 가지 맛을 다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미미당라떼도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라떼 느낌이 괜찮았어요

 

일이 바빠서

오랫동안 앉아 즐기는 못했지만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미미당 906

 

하.... 이 더운 날씨

급증하는 코로나

잘 이겨내 보자고요

 

시원한 커피 한 잔 하면서 쉬어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