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뽈때기탕이 맛있는 여장군 문흥지구 맛집 북구 문흥동 맛집 추천

by 소소주미 2021. 7. 9.
반응형

 

 

저녁까지 볼일을 보고

집에 가서 밥차릴 체력이 없어서

외식했던 곳

 

뽈때기탕을 처음 접했던

문흥지구에 있는 여장군입니다

 

 

 

 

 

저희 친정엄마 단골집이기도 한데요

첫 방문은 아닌데

매번 부대찌개만 먹어보고

뽈때기탕은 처음 먹어봤어요

 

 

 

 

내부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정도 

 

저녁을 좀 늦게 먹었던지라

가게가 한산해서 저희는 좋았답니다 ㅋㅋ

 

 

 

 

다른 테이블에선 

대부분 찜요리를 드시더라고요

찜요리가 먹어보고 싶었으나

저흰 엄마의 강력한 메뉴 선정에 의해

뽈때기탕小와 알탕을 주문했어요

 

 

 

 

수저통에도 메뉴판이 짠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와요

 

 

 

 

새콤달콤한 샐러드로 

먼저 배를 채우고

열심히 뽈때기탕을 기다렸어요

 

 

 

 

울 꼬맹이 먹을 음식이 없어서

계란 프라이 혹시 돈 받고

판매하시면 안 되냐고 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하셔서

집에 가서 따로 챙겨줘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계란찜을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근데 울 꼬맹이

계란찜 안 먹어요......ㅋ

 

그래도 감사했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뽈때기탕과

 

 

 

 

알탕이 나왔어요

 

 

 

 

 

미나리 안 좋아하는데

여기저기 미나리 듬뿍이라서

살포시 당황

그래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엄마가 미나리 많이 먹으라며

듬뿍 떠주셨어요

엄마... 나 미나리 안 좋아한다고.....

 

 

 

 

일단 국물 맛부터..

엄마가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완벽한 소주 안주예요 ㅋㅋㅋㅋ

얼큰하면서 담백하니

술이 아주 술술술

국물이 시원하면서 맛있었어요

 

 

 

 

안 좋아하지만

미나리 먹어봤어요

국물을 잔뜩 머금은 미나리랑

팽이버섯 맛있었어요

 

 

 

 

토실한 생선 곤이와

쫀득한 생선살

그리고 제일 중요한 뽈때기 살

밥이 필요 없었어요

 

 

 

 

신랑 꺼 알탕 뺏어먹어 보기

맛은 있는데 좀 짜더라고요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특히 저 버섯 샐러드 

버섯 초무침이라고 해야 하나

상큼해서 계속 먹게 되는 매력

 

 

 

 

전체적으로 음식들도 깔끔하고

알탕이 좀 짠 것 빼고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는 찜요리 한 번 먹으러 오려고요

서빙하는 남자분도 굉장히 친절하셔요

 

근데 문흥지구라서

주차는 좀... ㅋㅋ

주차는 개인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