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숯불향의 곱창구이가 맛있는 곳 광주 송정리 송정역 근처 맛집 1967삼대서울곱창

by 소소주미 2023. 4. 8.
반응형

 

 

 

느닷없이 곱창구이가 너무 먹고 싶던 날

숯불향이 솔솔 나는 곱창구이가

어찌나 먹고 싶던지

전화해서 바로 포장 주문하고

신랑과 함께 매곡동에서 송정리까지 달렸답니다

 

그곳은 바로 송정리에 위치한 

3대 서울곱창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도 소개가 될 정도로

곱창구이가 정말 맛있는 곳인데요

 60년이 넘은 역사도 오래된 곳이랍니다

 

 

 

 

송정동에 서울곱창이 두 곳이 있어요

서울곱창과 3대서울곱창이 있는데

두 곳다 같은 곳이라네요

큰 집, 작은 집 개념으로 보심 돼요

저는 작은 집인 3대 서울곱창집에서 포장했답니다

 

 

 

 

포장을 기다리며 곱창 효능한 번 읽어주고

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워낙 식사하는 분들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

 

 

 

 

곱창구이뿐만 아니라

곱창전골, 국밥도 판매한답니다

저는 곱창구이 한 접시 포장했어요

 

 

 

반응형

 

 

색깔부터 다르지 않나요

그냥 숯불에 굽기만 한 게 아니라

특제소스를 발라 구운 거라

색깔도 아주 맛있어 보인답니다

포장을 열자마자 숯불향이 싸악

군침이 돌아요

 

 

 

 

막창 특유의 잡내 하나 없이

고소하면서 특제 소스에 찍어 먹으면

훨씬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간만에 신랑이랑 곱창구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집에서 40분 걸려서 달려간 보람이 있었답니다

거리가 있어서 자주 먹고 싶어지면 곤란한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송정역 바로 맞은편에 있구요

1913 송정역시장 입구에 바로 있답니다

주차하기는 좀 힘들지만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