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불고기 전골이 맛있는 정남진 장흥 한우 매곡점 광주 북구 맛집 매곡동 맛집

by 소소주미 2023. 1. 6.
반응형

 

 

가끔 입맛이 없거나

부모님이 오시거나 할 때

점심때 꼭 방문하는 곳

매곡동에 있는 정남진 장흥한우입니다

 

 

 

 

외관이 누가 봐도 소고기집입니다 ㅋㅋ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주차장도 따로 있는데

저는 집근처라 걸어가서 이용해보진 않았어요

 

점심때 맞춰서 오면

사람이 많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식탁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과

좌식 공간이 있고요

참고로 2층도 있답니다

식당이 큰 편이에요

 

 

 

 

제가 오랜만에 방문했는지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뀌었네요

점심때라서 저희는 한우 등심 불고기 2인과

이 날따라 비빔냉면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비빔냉면도 주문했어요

고깃집 냉면 맛있는 거 아시죠 ㅋㅋ

 

 

 

 

기본 찬들도 잘 나와요

맛까지 좋답니다

근데 간이 좀 살짝 셉니다 ㅋㅋ

 

 

 

 

먹음직스러운 한우 등심 불고기

그리고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서

 

 

 

 

먹을 만큼 덜어 맛있게 흡입

저 버섯 이름이 뭐였더라

기억이 안 나는데 암튼 식감 정말 좋아요

 

 

 

 

비빔냉면과 육수도 주십니다

와 냉면 맛있어요

근데 짜요 ㅋㅋㅋㅋㅋ

냉면에 걸맞게 면도 너무 맛있고

양념도 맛있고

불고기도 맛있고 냉면도 맛있고

정신못차림

 

 

 

 

다 못 먹을 것 같았는데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은 있어서 밥은 남겼답니다

사실 배가 너무 불러서 못먹음요 ㅠㅠ

 

정남진 장흥 한우 

특히 한우 등심 불고기는 포장도 돼요

시댁 갈 때 포장해간 적이 있는데

양도 푸짐하게 주시고 좋았어요

 

아직 소고기는 못 먹어봤지만

점심 특선 한우 등심 불고기 그리고 비빔냉면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