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국밥이 먹고 싶을 땐 용봉동 금모래 국밥 추천 광주 북구 맛집

by 소소주미 2023. 2. 18.
반응형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

인기 많은 국밥집이 있어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할까 합니다

 

 

 

 

북부경찰서 사거리에 있고요

주차장은 넉넉합니다

24시라고 적혀있긴 한데

지금도 24시인지는 모르겠네요

 

 

 

 

내부도 엄청 컸어요

방도 있는 것 같았는데

순대 간과 허파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도 있나 봅니다

저는 안 좋아해서 패스

 

 

 

 

지인분들은 여기에서

곱창 볶음이나 곱창전골을

항상 많이들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신랑이 곱창 못 먹기 때문에 

-_-

무난하게 콩나물 국밥이랑

암뽕 국밥 주문했어요

곱창은 못 먹는데 암뽕은 어떻게 먹을까요 

우리 신랑은 입맛이 참 신기방기

 

 

 

 

제가 주문한 콩나물 국밥과

 

 

 

 

암뽕 국밥이 나왔습니다

 

 

 

 

저는 국밥을 콩나물 국밥만 먹거든요

국물 맛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콩나물 국밥의 매력은 

요 수란이죠 ㅋㅋ

 

 

 

 

저희 신랑 좋아하는 암뽕 순대

잡내 없이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지인들하고 와서

곱창전골 한 번 먹어보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