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닭요리 전문점 오치동 함지박 숯불닭구이와 닭볶음탕이 맛있는 곳 광주 북구 오치동 맛집 추천

by 소소주미 2021. 6. 16.
반응형

오늘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새로운 곳

닭요리 전문점인 오치동 함지박에 

다녀왔어요

 

저희 외숙모의 지인분이 

오픈한 가게이기도 한데요

냉정하게 한 번 가서 먹어보고 왔답니다 ㅋㅋ

 

 

 

 

오치동에 살다가 다른 곳으로 이사 갔는데

왜 자꾸 오치동에 맛집이 생기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

 

 

 

 

외삼촌께서 삼겹살을 좋아하셔서

매번 같이 식사할 때마다

삼겹살 집만 갔었는데

오늘은 새롭게 닭구이 집이라

기대 만빵 하고 갔어요

 

 

 

 

테이블은 아이 데리고 다니기에

썩 좋은 느낌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맛있으면 다 용납되니까요

 

 

 

 

자리가 메뉴판에서 멀어서

직접 앞으로 가서 다시 찍음요 ㅋㅋ

뭔가 메인 메뉴만 있고

후식 메뉴가 없어서 살포시 당황

 

일단 저희는 

닭 숯불구이 한 마리 주문했어요

 

 

 

 

기본찬이에요

닭곰탕 느낌의 국물과

죽순요리 두 가지

닭요리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애호박볶음에도 닭이 들어가 있음요 ㅋㅋ

김치 종류들

특히 묵은지는 판매도 따로 하신데요

맛있더라고요

완전 전라도 김치

 

 

 

 

신기했던 쌈채소

이모님께 여쭤보니

양상추와 거시기한 품종이라고 ㅋㅋㅋ

다 아시죠

거시기한 느낌 ㅋㅋ

 

 

 

 

테이블 옆에 귀염 뽀짝 하게 있는 주방

 

 

 

 

초벌 해서 나오는 닭 숯불구이

저는 빨간색일 줄 알았는데

간장 양념이라서 깜놀

다행히 아이들하고 먹기 괜찮겠더라고요

 

 

 

 

양상추와 거시기한 품종의 상추에

잘 익은 닭 숯불구이 올려서

한 입 두 입

 

담백해요

다이어트 중인 저에게 찰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종닭이라 양이 많긴 했어요

어른 다섯 명이서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판 바꿔서 나머지 구워서 흡입하고

 

 

 

 

빠질 수 없는 소주 한 잔과 

 

 

 

 

쌈 없이 파절이와 함께 먹는 닭구이 한 조각

이 부추 양파 무침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다른 찍어먹는 양념 필요 없이

요 양념과 같이 먹으면 찰떡

 

 

 

 

배부르지만 뭔가

소주 안주가 부족한 느낌에 주문한

닭볶음탕 반마리

 

반마리지만 양이 푸짐하죠

양념이 그냥 그냥 아주 그냥

달달하면서 매콤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포슬포슬하게 양념이 쏙 밴

아주 잘 익은 감자 

 

 

 

 

서비스로 닭죽 주십니다

녹두 닭죽

 

심심해서 따로 간 맞춰서 먹어야 해요

 

 

 

 

닭죽과 같이 나온 열무 물김치

김치 진짜 맛있어요

 

 

이모님이 손맛이 좋으셔서 그런지

반찬들도 다 맛있고

닭볶음탕 양념도 진짜 맛있고

기대 안 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닭 숯불구이가 담백하고 맵지 않아서

아이 데리고 밥 한 끼 먹으러 가기도 좋더라고요

 

후식 메뉴가 없어서 아쉽지만

이모님이 고민 중이시랍니다

조만간 맛있는 후식요리가 생길 듯요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여기저기 주차할 곳은 꽤 있어요

뭐 원래 주차는 각자의 능력이잖아요 ㅋㅋㅋ

 

과하지 않는 담백한 닭요리가 

먹고 싶을 땐 오치동 함지박 추천합니다^^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