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손만두 맛집 광주 상무지구 장호덕 손만두

by 소소주미 2023. 8. 21.
반응형

 

 

저는 손만두를 정말 정말 좋아한답니다

특히 김치 손만두를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손만두 맛집 찾는 게

꽤 어렵더라고요

 

그런 저를 위해 신랑이

상무지구에 있는 손만두 맛집이라며

장호덕 손만두에서 

만두를 포장해 왔어요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가 되었던 곳인가 봐요

광주는 상무지구 딱 한 곳만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식사가 안된답니다

무청시래기가 들어가는 손만두라니

 

 

 

 

참고로 매주 월요일 휴무래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고

단무지나 간장,

나무젓가락은

필요한 만큼 알아서 챙기면 됩니다

 

 

 

반응형

 

 

신랑이 포장해 온 

맛깔스러운 손만두들

 

 

 

 

기본 고기만두

속이 아주 꽉 차 있었습니다

고기 육즙이 얼마나 맛있던지

하나도 비리지 않았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김치만두

 

 

 

 

아주 매운 김치만두

근데 제 입엔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살짝 아쉽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기본 김치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

기본 김치 식감과 같이

무청시래기의 아삭함까지 더해서

씹는 맛도 좋고

속도 아주 꽉 차 있어서

입 속 가득히 느껴지는

만두 속이 정말 맛있었어요

집이랑 가까우면 더 좋을 텐데 말이죠

 

장호덕 손만두 추천!!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