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광주 북구 매곡동 마라탕 맛집 려포성 마라탕

by 소소주미 2023. 7. 16.
반응형

 

 

 

집 근처에 마라탕 맛집이 생겨

소개합니다

 

 

 

 

원래 분식집 자리였는데

려포성 마라탕이 생겼더라고요

가끔 지나가다 

학생친구들이 줄 서있는 걸 봤었는데

드디어 와보게 되었습니다

 

휴무가 월요일이라고 되어있는데

지금은 화요일로 바뀌었어요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아요

아담한 편

테이블 4개 정도

 

 

 

 

마라탕은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각자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3명이라서

마라탕 3개와 꿔바로우 주문했어요

 

 

 

반응형

 

 

원하는 메뉴를 직접 골라서

그램으로 계산한답니다

일단 원하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고기 들어간 마라탕 안 좋아하는데

빼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야채 듬뿍 넣고

새우 종류들과 감자, 그리고 분모자 넣었어요

맛은 아주 매운맛으로 했지만

제 입맛에는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국물이 매우 진하고

맛이 깊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답니다

 

 

 

 

꿔바로우를 맛있게 먹어보질 못해서

(항상 실패함)

사실 주문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주문하길 잘했어요

엄청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소스도 새콤달콤 너무 괜찮았어요

 

 

 

 

사진 열심히 찍고 있는 절 보시더니

싸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전병

이거 꽤 매력 있어요

집에서 주문해서 먹을 때

아이 먹으려고 주문했었는데

굉장히 잘 먹더라고요

연유가 뿌려져 있어

바삭하면서 고소하고 달달한 맛입니다

 

 

방문해서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가끔 배달로도 몇 번 주문해 먹었던

려포성 마라탕

 

매곡동에 맛있는 마라탕 집이 생겨서

너무너무 좋아요

마라샹궈도 맛있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