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닭한마리 매운탕 먹기 좋은 곳 매곡동 옹기촌 광주 북구 맛집

by 소소주미 2022. 8. 6.
반응형

닭한마리 매운탕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으면서

뭔가 몸에 좋은 걸 먹고 싶던 날

신랑이랑 동네에 있는 옹기촌에서

맛있게 먹었던 닭 한 마리 매운탕

 

 

 

 

옹기촌은 내부가 꽤 큰 곳이에요

방도 있고 

좌식테이블은 따로 없는 듯 

 

 

 

 

저랑 신랑은 옹기촌에서 매번

삼겹살만 사먹었었는데

오늘은 닭 한 마리 매운탕으로 주문했어요

돼지갈비찜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옹기촌은 반찬이 깔끔하게

잘 나오는 곳이에요

매번 방문 때마다 반찬 종류도 

바뀌어서 좋아요

근데 예전보다 조금 반찬 가짓수가 줄은 듯

워낙 물가가 비싸기도 하니까요

 

 

 

 

조금 기다렸던 닭 한 마리 매운탕

 

 

 

반응형

 

 

맵지 않아서 살짝 아쉽

저는 얼큰한 국물을 기대했는데

살짝 달달 매콤 정도

신랑 입맛 저격 ㅋㅋ

약간 국물 많은 닭볶음탕 느낌

 

조금 더 매우면 완전 좋을 듯

 

 

 

 

홀리 듯 주문한 소주

안먹을랬는데 말이죠 ㅋㅋㅋ

 

 

 

 

신랑과 아주 배 터지게 냠냠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많이 먹었어요

국물도 떠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감자도 포슬포슬 

무엇보다 닭에서 냄새도 전혀 없고

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엔 갈비찜으로 도전

 

 

 

 

매곡동 대화아파트 근처에 있고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 듯

근데 근처에 주차할 만한 곳은 많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