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곰탕이 맛있는 곳 갈능이 곰능이 광주 매곡동 맛집

by 소소주미 2022. 8. 1.
반응형

갈능이 곰능이 곰탕

 

 

가끔 입맛 없을 때

밥하기 귀찮을 때

곧잘 사서 먹었던 곰탕집인데요

요번에 신랑이랑 꼬맹이랑 같이

직접 방문해서 먹고 왔어요

 

 

 

 

 

능이버섯 전문점이라서 

이름이 갈능이 곰능이더라고요

귀엽지 않나요 ㅋㅋ

이번에 알았는데 수완점도 있고

운암점도 있더군요

 

제가 방문한 곳은

광주 매곡점입니다

 

아쿠아시티 건물 1층에 있어요

 

 

 

 

 

 

내부가 크고 넓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요

룸 같은 곳도 있습니다

추가 반찬이 셀프라 좋더군요

 

 

 

 

 

갈능이 곰능이 메뉴입니다

갈능이도 먹어보고 곰능이도 먹어봤는데

저는 곰능이가 더 맛있더라고요

사실 갈빗대 먹기 힘들어서 그런 것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갈비전골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곰능이로 2개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인데요

파김치도 맛있고

콩나물은 약간 슴슴

 

 

 

 

특히 깍두기 맛집이라서

깍두기 한 번 더 갖다 먹었어요

 

 

 

반응형

 

 

 

파 듬뿍 넣어서 나온 곰능이

 

 

 

 

 

 

제가 원래 곰탕에 있는 고기는

잘 안 먹는데요 

 갈능이 곰능이 고기랑 

그 나주 하얀집 곰탕 고기는 먹습니다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가끔 곰탕 사 먹으면

국물에 약간 피비린내 같은 향이

나는 곳도 있는데

그런 거 전혀 없고 깔끔해서 국물 맛 좋아요

 

 

 

 

 

간장에 고기 크게 한 점

 

 

 

 

 

귀여운 능이 녀석 발견

쫄깃쫄깃 맛있어요

 

입맛 까다로운 울 꼬맹이도

요 갈능이 곰능이 곰탕은

진짜 맛있게 잘 먹어요

이런 국물류 좋아하는 걸 보면

제 딸이 확실합니다 

 

신랑도 한 그릇 다 비우고

저랑 꼬맹이도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갈능이 곰능이 영수증 들고 

옆에 있는 나뚜루에 가면

할인해준대서 갔더니 

같은 사장님 두둥 ㅋㅋㅋㅋㅋ

울 꼬맹이 초코아이스크림 하나 사줬어요

후식까지 아주 완벽했네요

 

배달은 따로 안 하는 듯해요

대신 포장은 된답니다

포장해서 먹으면 양이 더 많아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