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브라더뒷고기 매곡동 숨은 맛집 특수부위 고기집 광주 북구 맛집 추천

by 소소주미 2022. 8. 5.
반응형

 

 

요새 물가 비싸서

외식 잘 안 하는데

어제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밖에서 밥 먹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단골집으로 찜한 곳

브라더 뒷고기

 

 

 

 

매곡동에 위치해있고요

길가에 있어요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협소합니다

저는 동네 살아서 걸어왔어요

 

항상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맛집인가 보다 생각만 하고

와보지는 못했는데

오늘 드디어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내부에 식사하는 분들이 계셔서

전체적으로 찍지는 못했어요

테이블이 한 7개 ~ 10개 되나

생각보다 의자가 편하답니다 ㅋㅋ

 

 

 

 

메뉴판을 보니

고기 부위가 생소한 것들 뿐

뒷고기는 좀 들어봤는데

돈두롤이랑 뒷통은 처음 봤어요

 

뭘 먹을까 고민 좀 했답니다

 

 

 

 

직원 언니한테 추천받아서

돈두롤로 결정 ㅋㅋ

일단 3인분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

부족하면 셀프라서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꼭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주문한 진로 ㅋㅋㅋㅋㅋ

 

 

 

 

불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돈두롤 3인분

부위가 좀 특이해요

어디일까요 

물어본다면서 깜빡

 

 

 

 

달궈진 불판에 

기름으로 코팅한 번 해주고

 

 

 

 

돈두롤 올려주고

 

 

 

 

일단 식전주 한 잔

 

 

 

 

상추겉절이와 계란찜이 나왔어요

국물은 따로 없어요

그래서 된장찌개 주문했답니다

 

 

 

반응형

 

 

맛있게 구워진 돈두롤

 

 

 

 

아무것도 안 찍고 

먼저 한 입 먹어봤는데

쫄깃쫄깃 고소해서 짱 맛

양념장에 찍어서 한 입

상추겉절이랑 또 한 입

양념장도 맛있어요

 

 

 

 

별 거 아닌 것 같은데

요 상추겉절이

은근히 별미랍니다

고기랑 정말 잘 어울려요

한 번 더 리필했어요 ㅋㅋㅋㅋ

 

 

 

 

2인분 추가 주문하고

콩나물도 같이 구워 먹었답니다

 

 

 

 

된장찌개 너무 커서 깜놀

4천 원이라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큰 냄비가 나와서 놀랬어요 ㅋㅋ

간이 슴슴하면서 제 입맛엔 괜찮았어요

마무리로 된장찌개까지 완벽

 

 

 

 

고기 안 좋아하는 울 꼬맹이

고기에 한 공기 다 먹었어요

어찌나 예쁘던지 ㅋㅋ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 먹고 계산할 때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는 그 멘트가

기억에 남네요 

 

동네에 맛있는 고깃집 생겨서 기뻐요 

지인 데리고 또 가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