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간단히 한 끼 하기 좋은 곳 용봉동 모밀하우스 북구 모밀 맛집

by 소소주미 2023. 1. 4.
반응형

 

 

모밀을 자주 먹지는 않지만

모밀 생각날 때 가는 곳

용봉동에 있는 모밀하우스 소개할게요

 

 

 

북부 경찰서 사거리에 위치해있고요

음식점이 몇 군데 같이 있어서

주차장은 꽤 넓은 편입니다

내부도 꽤 넓어요

 

 

 

 

먹었던 메뉴를 보니

여름에 다녀왔네요

원래는 짬뽕 모밀도 있는데

없어졌더라고요

 

이 날은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신랑이 좋아하는 냉 콩물국수와

울 꼬맹이가 좋아하는 냄비 우동을 주문했어요

 

 

 

 

여름철 별미 

시원한 냉 콩물국수

고소하고 별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아이도 먹을 수 있는

무난한 맛의 냄비 우동

면발 쫄깃해서 좋았어요

 

 

 

 

기본찬은 깍두기와 단무지입니다

 

 

저는 모밀하우스 메뉴 거의 다 먹어봤는데요

일반 프랜차이즈도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모밀하우스 육수와 간이

덜 짜고 더 맛있었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냉모밀과

온모밀 좋아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메뉴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간단히 한 끼 먹고 싶을 때

모밀하우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