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

5살 아이와 함께했던 연말 2박 3일 제주여행 1일차 제주 스타벅스 카페 태희 우니담 그라벨호텔 제주선물가게 후기

by 소소주미 2022. 2. 15.
반응형

작년 연말에 다녀온 

제주 여행 기록을

남겨볼까 합니다

 

제주도는 1년에 

1번은 꼭 가는 여행지였는데

코로나가 시작되고

2년 동안 못 갔어요

이번에도 가자 가자 하면서

취소만 3번 정도 한 것 같아요

 

신랑이 연말에는 어떻게든

가야겠다고 해서

큰 마음먹고 갔다 왔답니다

 

12월 26일에서 28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왔어요

 

근데 하필 26일 날

제주도에 폭설이 내려서

2시간 정도 비행기가 

연착이 되었어요

 

그 좁은 비행기 안에서 

진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하늘 위에서는 

이렇게 평화로웠으나

제주도에 가까워지자

비행기가 흔들흔들

 

처음으로 비행기에서 토할 뻔

 

연말이라서

가족단위로 여행하는 분들이 많아

아이들이 많이 타고 있었는데

비행기 안이 온통

울음바다였어요

 

울 아이도 처음 느껴보는

울렁거림에 화장실 가야 할 것 같다고

울고 불고 난리 ㅠㅠ

어른인 저도 힘들었는데

아이는 얼마나 힘들었겠어요

정말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추억이...

 

 

 

 

가까스로 제주도 도착해서

빈 속을 달래려고 달려간

제가 좋아하는 곳

카페 태희

 

피시 앤 칩스가 맛있는 곳

 

곽지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테이블이 몇 개 안 되는

작은 규모라서

포장하려고 갔었는데

운 좋게도 

바로 일어나신 분이 있어서

창가 쪽에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피시 앤 칩스와

새우버거를 주문했답니다

 

2년 만에 맛 본 

피시 앤 칩스의 맛은

최고 흑 ㅠㅠ

 

 

 

 

배고픈 속 얼른 달래고

호텔로 체크인하러 출발

 

그전에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길래

제주도 와서

한 번도 스타벅스를

이용해 본 적이 없더라고요

호텔 근처에 있길래

제주도 스타벅스 메뉴를 

한 번 주문해봤습니다

 

 

 

 

제주 카멜리아 티와

제주 스노잉 백록담인가

지금도 판매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카멜리아 티는 

따뜻하게 마셨고

스노잉 백록담은 아이스로만

둘 다 달달한 음료였어요

당 떨어진 우리에게

딱 필요했던 ㅋㅋㅋ

 

 

 

 

이번에 선택했던 호텔은

제주 그라벨 호텔

 

이번 여행은 애월 쪽에서 이틀

그리고 마지막 날은 성산 쪽으로 갈 거라서

위치가 그라벨이 딱 좋을 것 같아

선택했어요

 

키즈 트윈 오션뷰로

예약했고요

제주 그라벨 호텔에 관련한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osllwdllso/222640198840

 

제주 그라벨 호텔 키즈 트윈 오션뷰 후기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가성비 괜찮은 호텔 추천

연말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인데 이제서야 글 올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로 인해서 예약했다가 취소하...

blog.naver.com

 

 

 

 

고된 비행기에서의 시달림으로

호텔에서 좀 쉬다가

저녁 먹기 전에

소품샵 구경하러 협재 쪽으로 갔어요

 

 

 

 

 

 

이 쪽에 소품샵들이 

꽤 있더라고요

저희는 주차하기 편한 곳으로

그냥 들어갔답니다

 

요새는 감귤 모자가 유행이었는지

모자 종류가 엄청 많길래

울 꼬맹이 씌어주려고

모자만 3개 샀네요 ㅋㅋ

 

마그네틱 사는 거 좋아해서

몇 개 더 고르고

많이 사려고 갔는데

생각보다 살게 없어서 시무룩

 

 

 

 

 

 

6시 조금 넘어서 저녁을 먹으러

우니담으로 출발

 

 

 

 

제주도에 그렇게 많이 왔어도

성게 비빔밥을 

제대로 먹어보질 못해서

이번에 꼭 먹어보려고 

신랑이 검색해서 찾은 곳이에요

(참고로 신랑은 성게 못 먹음)

 

 

 

 

옥돔구이 정식과

성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성게비빔밥은 그럭저럭 

먹을 만했고요

이 집은 성게 미역국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밥이 톳밥이라서 

깔끔하더라고요

 

 

 

 

첫날의 일정은 이렇게 마무리

비행기 안에서 너무 지쳐서

일찍 잠들었어요

 

결론은 카페 태희 피시 앤 칩스 최고 ㅋㅋㅋ

 

 

내 돈 주고 사 먹은 후기
반응형

댓글